본문 바로가기
운동

그린리본 마라톤 메달

by 빠라밤 2022. 9. 25.
728x90

오늘은 마라톤 대회가 여기저기에서 무려 11개정도가 열렸습니다.

날씨가 서늘해지고 코로나도 점점 줄어드는 시점이라 마라톤 대회가 열리기에 딱 좋은 주말인것 같습니다.

 

저는 예정대로 그린리본 마라톤에 참가하였습니다.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는 오프라인 마라톤에 참가하게 되었네요. 예전만큼 설레이지도 떨리지도 않았지만 간만에 참가하는 대회라 나름 즐거웠습니다. 

 

연예인들도 여러명 참석해줬지만 저는 개그맨 윤형빈밖에  모르겠네요.

 

 

다들 사진 삼매경에 빠져서  여기저기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대회는 오후 2시 10분쯔음 시작되었습니다. 보통은 아침 일찍 시작하는 대회들이 많은데 이렇게 오후에 시작하는 대회는 

처음입니다.

11키로라고 만만하게 봤는데 넘 힘들더군요. 평소에 속도훈련을 안한게 후회되었습니다. 작년에 장경인대염으로 고생한후

속도내기가 두려워졌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걍 슬슬 뛰며 속도 훈련을 안했습니다. 그래도 뭐 젊은 친구들 사이에 끼어서 달렸지만 다행이도 그렇게 나쁜 성적은 아닌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체력이 딸려서 그런건지  집으로 오는동안 너무 졸리고 힘들어서 거의 쓰러질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좀 일찍 자야 되겠습니다.

 

내년에도 이 대회만큼은 꼭 참가하려고 합니다. 좋은 취지의 대회인것 만큼 더 많이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참가했으면 좋겠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