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눈오는 날 남산서울타워

by 빠라밤 2019. 2. 15.
728x90

오랜만에 눈이 조금 왔네요~!


어제 날씨예보를 보니 오늘아침에 눈이 조금 온다고 하더군요~ 걍 눈송이 몇개 날리다 말겠지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보니 제법 내리고 있네요 ^_^

이젠 서울에서 눈보기는 힘든일이라  왠지 눈이 내리니 너무 신나는군요~  그래서 부랴부랴 카메라를 들고 나섰습니다.


광화문 광장으로 갈까 생각하다가  그냥 남산으로 가는게 나을것 같아서  남산행 버스에 올랐습니다.



아침 일찍 아무도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남산에  도착하니  수많은 방송국 차들이 서있었고  카메라를 든 기자분들이  사진촬영을 하고있네요^_^

저도 그틈에 끼어 이리저리 다니며  사진 찍노라니  왠지  기자가 된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ㅎㅎ 


옛날같았으면 이정도 내리는 눈은 기사거리도 안됐을텐데  요즘 겨울은 눈이 안오긴 안오나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조금이나마 쌓여있는 눈을 보고있자니 너무 설레고 즐겁네요 ^_^








그놈의 설경이 보고싶어서  제주도 한라산으로 갈까 말까 정말 고민많이 했는데   이렇게라도  서울에서 눈을 보는군요 ~








많이 내릴땐 남산타워도 잘 안보일정도로 희미해집니다.










눈이 와서 그런건지  기분탓인지  모든게 다 새롭고 이뻐보입니다 ^_^













직원분들이 열심히 눈을쓸고 치우고  분주하더군요~~  저같은 사람에겐  즐거운 일이지만 저분들에겐 귀찮은 일일수도 있겠죠 ^_^






많은양의 눈은 아니었지만  나무가지들은  내리는 눈을 모아  이쁜 눈꽃을 피워냈네요 ^_^






여기도 눈, 저기도 눈 ...  일찍 올라온 보람이 있네요 ^_^ 누구도 다치지않은 하얀 눈을 볼수있어서 ...





저처럼 일찍 올라오셔서  내리는 눈을 감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눈속에  서서히 가려지니 왠지 모르게  무섭네요~ 분위기도 어둑어둑하고  꼭마치  영화나 드라마의 한장면 같기도 합니다!








언제봐도 귀여운놈들 ^_^  오늘은  눈까지 맞아서  더  이뻐보입니다 ~







내려오는 길에   열심히 오늘 날씨 관련 기사들을 찾아봤습니다.


왜냐면  아까 수많은 기자분들의 카메라에  분명히 나도 찍혔거든요 ㅋㅋㅋ   혹시나 기사에  뒷모습이라도 나올수 있겠다 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네요  ^_^    기자분들 정말  이러실겁니까 ? ㅋㅋㅋㅋ



간만에 내린눈으로  흐린날씨였지만 마음만은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





320x10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버스 6013번 노선 및 시간안내  (0) 2019.03.20
베트남 쌀국수  (0) 2019.03.08
춘천 소양강 처녀  (0) 2019.01.24
2019년 새해 계획  (0) 2018.12.31
가을엔 남산으로  (0) 2018.11.18